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동소아과 환절기 대표 질환 편도염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8:07

    안녕하세요 오목교 역에 위치한 목동)365의원입니다. 꽃샘추위가 시작되면 아침과 밤의 교차가 커 보입니다. 이 시기에는 극심한 기온변동에 의해 면역력이 저하되어 다양한 질환이 발생합니다.


    >


    이 시기에는 다양한 질환이 많지 않아 나쁘지는 않지만 항상 목동소아과에서 급성편도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도염은 쉽게 피로하지 않지만 교차로로 인해 편도에 세균이 좋지 않아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나쁘지 않은 질환입니다. 편도염이 나쁘지 않으면 빨갛게 붓기 시작하고, 목의 통증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기 때문에 소리 식물을 삼키기 어렵습니다. 역시 오한이나 갑작스러운 고열, 두통, 전신 쇠약감, 관절통 등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급성 편도염은 증상이 거의 감기와 대동소이해 감기로 오인하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편도염을 방치하면 편도 주변에 농양 등의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역시 염증이 심해지고 편도 주변에 붓기가 생겨 기도를 막을 수 있으며 염증이 다른 장기로 확산되어 패혈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조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고 급성 편도염이 반복되면 편도의 크기가 노상어 썰매식을 식사할 때 호흡이 잘 안되고 목과 귀를 연결하는 이관 입구를 막아 중이염이 과인증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축농증, 수면 무호흡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빨리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편도염은 성인보다 어린이에게 많이 그와잉타그와다 겨울에서 봄에 옮기2~3월, 환절기에 영 유야 편도염이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급성 편도염을 예방하는 게 좋습니다. 편도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세균에 감염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을 깨끗이 씻고 양치질을 해서 구강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편도염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김 1목동의 소아과에서 급성 편도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편도염/급성 편도염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저희 대표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저의 목동)365의원은 3651진료를 실시하면 평가 1낮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저녁 진료를 실시했으며 주 예상, 공휴 1, 휴일도 낮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료를 실시하므로 질환이 나타나면 방치하지 않고 내원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아 보세요. 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