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치어: 승리를 위하여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4:00

    개미지옥 넷플릭스는 이제 구독을 해제할까.특히 넷플릭스에서나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갈수록 퀄리티와 재미가 업그레이드되고 있어 구독이 계속될 것이다.디즈니에서 아마존까지 OTT 플랫폼 시장에 너도 나도 뛰어들어 격전을 벌이고 있지만, 아마도 당분간 넷플릭스가 선두를 유지하지 않을까 싶다.생각보다 플랫폼에 컨텐츠가 축적되어(특히 플랫폼만의 익스클루시브한 컨텐츠), 그 컨텐츠가 소비자의 유료 구독에까지 연결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따지고 보면 초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비해 최근 유출되는 작품이 더욱 관심을 끈다.시간이 지날수록 데이터와 방법이 축적돼 더 많은 구독자에게 관심 있는 콘텐츠를 잘 고르는 것 같다.초기 넷플릭스는 구독자들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 추천으로 화제가 됐지만 현재 넷플릭스의 경쟁력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라고 생각합니다.


    늘 그랬듯이 추천 작품도 한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치어: 승리를 위하여라는 제목의 다큐멘터리다.


    >


    넷플릭스의다큐멘터리카테고리를잘찾아보면재미있는다큐멘터리가많기때문에다큐멘터리카테고리도놓치고요.치어리더: 승리를 위해서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자신들 즉시 대학 치어리더 팀이 치어리더 전국대회 우승에 도전하는 이 얘기다.​ 한가지 시간만큼 6개의 에피소드와 주이 예기로 종합하게도 붓다 sound답지 않은, 역사, 과학 같은 무겁지 않은 주제의 다큐멘터리와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이 다큐멘터리를 보기 전에는 단순한 동작을 강력하게 반복하는 치어리딩만을 주장했지만 치어: 승리를 위하여에서 다루고 있는 치어리딩은 사람을 공중에 던져 거인 인간탑을 쌓고 쉴 새 없이 덤블링을 하는 고난이도 치어리딩이었다.


    >


    묘기?다운 치어리더의 동작이 끊이지 않아 본인과 지루할 틈이 별로 없는데 여기에 치어리더들의 개인적인 이야기에도 상당히 관심이 있고 감동적이어서 정주행이 가능하다.


    >


    플로리다주 데이트도 나쁘지 않다, 바닷가에서 벌어지는 전국대회를 위해 치열하게 한 해를 준비하는 치어리더팀의 준비 과정을 디테일하고 진정성있게 그리고 스ound로 몰입도 최고! 트러블에 휩싸인 학생들이 치어리더팀에 들어와 땀과 눈물을 흘리며 변화하는 과정은 흔히 보아온 이야기와 패턴인데, 그들의 강인함과 노력이 대단해서인지 이상하게도 감동했고 한편으로는 나쁘지 않은 대학생활을 후회하게 만들었다.(우리 학교에는 치어리더 팀이 없었던 것 같아?)


    >


    이들의 변천을 이끈 수석코치 모니카도 꽤 자신 있던 치어리딩에 관해서는 무서운 호랑이 코치지만 훈련이 끝난 뒤 엄마처럼 학생들을 케어하는 모습에 반할 뻔 했다.또 훌륭한 팀은 재능 있는 팀원들만으로 이뤄지는 게 아니다.


    치어: 승리를 위해 다큐멘터리에서는 미국의 전반적인 치어리딩 산업에 관한 부분도 다루고 있어 잘 몰랐던 분야를 아는 재미도 조금 있다.치어리딩의 조기 교육 열풍이나 치어리딩 아카데미 간의 경쟁이나 인기 치어리더가 상업적 광고까지 찍을 정도로 미국 치어리딩 산업의 인기와 규모가 의견보다 컸다.우리 정부에는 거의 없는 시장이어서 신기해서 더 관심이 갔어.치일리딩 산업에 관한 부분도 중간에 나오타 Q의 전반적인 줄거리는 전국대회를 준비하는 치어리더 팀의 습관 과정이어서 너무 딱딱하거나 지루한 일은 없으니 걱정하며 관람.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나 바로 대학 팀의 전국 대회 출전 오늘의 모습을 보이지만, 대회 결과를 모르는 상태가 마치 2002월드컵 생중계를 보는 듯한 손에 땀을 쥐고나 바로 대학 팀의 우승을 희망했다.(구글에서 결과를 부르고 싶은 충동을 참고 최종화까지 감상) 치어: 승리를 위해서는 전국대회 결과만으로 다큐멘터리가 끝나지 않았고 그들의 졸업 후 인생까지 대조해 끝까지 마음에 들었다.​ 시즌 2떡 시쿠 사울 미국 넷플릭스로 가볍게 흘렸지만 아직 확정은 없을 듯


    시즌 2제작 갑시다!


    >


    관심있는 스포츠 문서를 찾고 있다면 추천! 요즘 좀 덜 불편하고 지렛대가 되고 싶은 분이라면 자극용으로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