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인가수 강다니엘의 1 국내 무대를 보셨습니까?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6:03

    7월 251기자와 팬을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 다음의 3개월 만에 하나, 행사 무대를 부산에서 했습니다.솔로 데뷔 과정이 엄격했고 데뷔 후 활동에도 많은 제약이 뒤따랐기 때문이다.시방공연과 방송이 서서히 열리고 있고, 그 한 가지 도화선을 다니엘의 고향 부산에서 했습니다.뭐 하는 거-horizen-I hope.3곡의 무대.


    >


    >


    >


    >


    >


    >


    >


    그 무신이 자신의 무대를 했다는 자신보다.아이홉 무대에서 슬라이딩하는 안무로 가죽바지가 찢어졌고 무릎에도 상처가 났기 때문이다.


    >


    >


    엔딩 때는 무대 끝에 서서 괜찮은 팬들과 꾸준히 소통했어요.


    >


    >


    >


    >


    >


    >


    >


    이번에 BOF에 출연한 다니엘을 보면서 내가 느낀점은....다니엘은 초심으로 돌아가 무대에 오른다는 것....워너원 멤버로서 화려한 무대에 많이 섰고, 강다니엘 그 자체로 브랜드가 됐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무대 한가운데 서 있던 그 강다니엘이었다.그런 그가 솔로 신인가수가 되면서 아내의 실음부터 다시 처음 도전하고 있다.메인 무대가 아니어도, 또 무대 한가운데 서지 않아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래서 빛이 난다.


    >


    최근 해외 팬미팅 프로모션이나 하이컷 인터뷰를 통해서도 다니엘의 마음을 읽을 수 있었다.앨범 판매 성적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


    >


    _아주 난기록은 영광이지만 그게 내 목표는 아니다.


    >


    _팬들을 만날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것. 그런 원칙적인 부분에 집중했어요.혹은 기록유행지수... 이건 팬들이 바라는 기대고 언론이 만들어낸 것.과인 자신으로서는, 단지 빨리 팬을 만과인으로 만들었을 뿐.그래서 어깨 추운 야외무대 엔딩에서 반팔 입고 박수치고 춤추고 노래하고 팬들한테 인사하고 하트 보내고.이렇게 정신없이 즐기느라 바쁜 다니엘을 보며 아... "즐기는 자가 일류다!"라는 말을 소견하게 되었고, 최선을 다하는 다니엘의 모습에서 "히어로는 끝이다"라는 말도 떠올랐다.신인 가수 강다니엘은 목하 다시 시작했습니다.천천히 열심히 해서 더 열심히 무대에 설 생각이다.좀 더 지켜봐줬으면 좋겠어! 색안경은 살짝 던져! LED 열사분들 만나서 반가웠어요! 다니엘에게 힘이 되어주는 다니티!


    >


    오센 영상... 감사합니다!


    모든 사진은 오센과 뉴스엔 매체. 그래서 트위터. 다니티&홈 부인, 감사합니다.#강다니엘 #다니티 #BOF #강다니엘팬미팅 #하이컷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