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량리탈장] 배꼽 주전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8:37

    >


    안녕하세요, 자원외과 입니다.최근, 스포츠 선수, 연예인의 마스크 모양 치료의 뉴스가 기사가 되어, 마스크 장에 대해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많다고 생각합니다만.신체 어디서나 최초로 나올 수 있는 마스크장은 증상을 방치하면 마스크 장의 부위가 점차 커져 교액 발생으로 장기 절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진단이 내려진 후 신속히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금초는 마스크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탈장질환은 제자리에 있어야 할 장기가 다른 조직으로 돌출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빠져나오지 않는 증상입니다.신체부위에서도 생길 수 있는 탈장은 주로 복벽에 생기는데, 복벽에 생긴 탈장은 복강을 둘러싼 근막, 근육 사이의 복막이 주머니 모양으로 돌출되어 비정상적인 형태가 되는 것을 말하며, 주머니 속 복강 내 장기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탈장은 발생하는 부위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


    가면길이는 발생 부위와 원인에 따라 증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발생 초기에는 작게 돌출되어 알아보기 어렵고 피부 미트에서 부드러운 덩어리가 닿을 수 있습니다.통증은 없는데 서서히 증상이 진행됨에 따라 복벽 내부의 스토리에 대한 압력이 높아지고 덩어리의 크기도 커집니다.가면장의 증상이 나와 눈에 띄는 본인온측을 복강내의 정상적인 위치로 되돌리지 못하면 가면장 내공이 장기에 낀 상태로 장기가 괴사할 수 있습니다.


    >


    가면장의 초기에는, 손으로 가면장낭내의 장기를 본래의 복강으로 환원하는 도수정복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가장된 부위를 손으로 부드럽게 누르거나 하지 않고 스토리를 밀어 넣습니다.그러나 서혜부 가면의 장은 자연스럽게 없어지지 않고 수술이 필요한데, 복강경 수술이 효과적이다.​의 복강경 수술은 0,5~1cm크기의 작은 절개를 나의 서초 소형 카메라와 수술 기구를 넣어 수술하 비교루우로상처가 적고 통증도 비교적 적지만, 재발율이 낮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