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소라 신청곡(Feat. SUGA of BTS) 가사 [음악 추천 뮤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9:46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웃들! Hwany입니다! 오늘 소개할 곡은 이소라씨의 '신청곡'이라는 곡입니다!


    >


    ​​


    ​​


    >


    >


    >


    >


    >


    >


    >


    >


    >


    >


    <가사> 창밖에는 또 비가 뇌물이 올때는 분명 니가 떠올라서 잠을 잘수가 없어.내 방에는 이 침묵과 외로운 내 심장소리가 들려와서 And on the radio 슬픈 그 사정이 당신 내 이야기 같아 Hey DJ play me a song to make mile 마음이 울적한 밤에 자기 대신 웃어주는 그를 잊게 해줄, 뮤직 DJ play me a song to make mile 마음 한 구석에 잊게 해줄 자신이 있다.옛날은 famalil때 잠시쉬고 슬플때 함께입니다.하지만 외로움에 打ち아떨어질 때, 추억에 취해 누군가를 다시 잠들게 할 때, 그때서야 나는 너희들의 뮤직이 효과가 있었다.나는 누군가에겐 봄의 누군가에겐 겨울의 누군가에겐 처음, 나는 누군가에겐 행복에, 누군가에겐 영혼은 누군가에겐 자장가이고 시간은 소리와 함께 그대의 탄생과 어디까지 입니다.기억해줘, 언제 나의 삶을 위로할테니, 나에게는 시간을 기대하며, 쉬어갈거야, Somy marile mo my may, 내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외로운 밤에 자신을 대신해서 웃어주는 그를 잊게 해주는 뮤직 Hey DJ play me a song to make smile. 가슴이 답답한 밤에 자신을 대신해서 울어주는 그를 잊게 해주는 뮤직장박에는 또 비가 와일러질 때는 꼭 네가 생각나서 잠을 못자서 나는 어쩔 수 없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여기까지 이소라의 '신청곡' 이었습니다! 지금 장마가 시작되고 있습니다만.비 오는 날 들으면 되게 좋을 것 같아요이상 이소라의 '신청곡'이었습니다.이웃분, 꼭 한번 들어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