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키뉴스] MS, 색다른 3화면 폴더블폰 특허출원...설령시 서피스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3:31

    키 뉴스 이재크 기자]마이크로 소프트(MS)가 좀 색다른 형태의 3개의 화면을 가진 접이식 스마트 폰(폴더블 폰)를 특허 출원했습니다.폰 어레이, 자신·윈도 레이티스트는 일일 1(현지 때에)미토우크호청 발표를 인용, MS의 특허 출원한 3화면 폴더블 폰을 소개했습니다.특허 출원 도면은 MS이 경첩(힌지)의 좌우 쿵화면과 함께 중앙 관절 부분에 작은 디스플레이를 포함시키면서 3개의 화면을 사용하는 스마트 폰의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1각에는 이것이 MS에서 자신의 오랫동안 기다렸던 사ー피스 폰(Surface Phone)이라고 믿고 있다.


    >


    마이크로 소프트가 관절 화면을 포함하고 3화면을 제공하는 독특한 방식 스마트 폰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사진=미토우크호청)특허 출원의 도면을 보면 MS는 이야기기의 양쪽 면에 2개의 큰 디스플레이를 외부 화면이 부러져중간 부분에 좁은 디스플레이를 배치하고 정보를 나타내도록 설계하고 있다.중앙경첩 부분의 좁은 화면이 제공하는 정보에는 가상제어, 시각, 메시지, 통지 및 전화통화 호출과 같은 정보가 포함된다.특허 출 원서에 따르면 제3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정보는 힌지의 상태로 다르다.줄거리라면 힌지 스크린에서 보는 것은 단 스토리를 태블릿 전체에서 완벽하게 연 텐트 전부인지 아니면 스크린을 책처럼 열었는지에 따라 달라진다.최근 삼성 전자가 접이식 갤럭시 X폰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2개 화면과 3개의 화면을 가진 특허를 출원했다는 말이 전해진 것이 있다. 삼성의 갤럭시 X는 내년 2월경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 전자의 특허 출원 도면에 등장한 3개의 화면을 가진 단 이야기기는 MS특허 출원 도면에 보이는 것과 달리 이야기기 내부에 3.5인치 OLED패널 2개, 그리고 외부에 하나개의 거의 같은 화면을 가지고 있는 형태를 띠다. 외부 화면은 '스마트폰 모두'에 있을 때 바로가기 스토리를 제어하는 데 사용된다.


    >


    삼성 전자가 이달 2개 3개의 화면에 잡혔다 폴더블 폰 특허를 취득했다. 하나발죠크잉 2화면 폴더블 폰보다 조금 길게 보인다(사진=미토우크호청)


    >


    이 2일 삼성 전자가 특허를 확보한 3화면 폴더블 스마트 폰. 일면을 넓혀 고지사항이 자신의 메시지를 볼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사진=미국 특허청)


    >


    삼성 전자가 지난 21특허를 받은 3화면 폴더블 폰. 다른 면을 삼각형처럼 세우고 지지대로 사용하면서 1화면만 볼 수도 있다.(사진=미국 특허청)


    >


    삼성 전자가 지난 21특허를 받은 3화면 폴더블 폰은 온통 다른 두면 화면을 받치도록 설계되고 있다. 마치 의자처럼 느껴진다. (사진=미토우크호청)MS는 하나 2월 이후 안드로메다 프로젝트와 관련된 몇가지 특허를 펼쳤다. 이 프로젝트는 폴더블폰을 태블릿으로, 이어 태블릿을 다시 폴더블폰으로 바꿔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접이식 단화 프로젝트다.이번 공개된 MS특허는 지난 20하나 6년 하나하나 달 91에 제출됐으며' 다른 화면의 토지와 결합된 관절에 스크린 화면이 있는 단 말기(Device having a screen region on a hinge coupled with other screen regions)'라는 이름으로 출원됐다. 출원자는 MS테크놀로지·라이선싱에 있던 열쇠 뉴스:http://www.ki세로프게 s.net/원문 보기:http://www.ki세로프게 s.net/세로프게 s/articleView.html?idxno=하나하나 97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