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다큐 마이웨이,이정희 '너생각'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4:31

    ​ 어젯밤'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 80년대 가수의 이정희가 출연한 최고의 인기를 끌던 그가 갑자기 활동을 멈췄다.그 후에 미국에 갔었어.본인에게 부끄러운 것 하나 없이 살았다. 그러지 않고 사는 것은 힘들었다. 따라서 미국에 갔다고 할 것이다.


    >


    >


    그는 참기 힘든 세상이었지만 타협해 정당화시켰을지 모른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나만 이기지 못하고 갔는지 가장 최근에 소견하면 순수했다는 소견도 든다고 말했다.이에모이터가 한창이던 여성 연예인이 갑자기 사라지는 경우가 더러 있었다.개인적인 이유로 연예계를 은퇴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그렇지 않고 검은 손이 뻗쳐 이를 피하기 위해 도망치듯 은퇴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몇 년 전 무당이 된 연예인 그녀도 여러 차례 스폰서 이야기를 받았다고 했다.그러면서 강부자 씨가 밝혔던 연예계에 스폰서가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하루는 모 연예인이 전화에 걸려서 불렸다. 그 뒤 방송사 로비에서 만났는데, 갸륵하게 인사하던 까마득한 후배가 머리를 빳빳이 치켜들며 강부자 씨라고 하더군요.그렇게 스폰서를 받아 과장된 여성 연예인도 있었다고 한다.찌라시라는 데서 알게 되는 소문인지 사실인지도 모르는 연예계 일, 받아들이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자신 갈린다=최근 활동 중인 연예인 중에도 얼마 전 밝힌 바의 속석사를 옮겨 스스로 활동을 하게 됐다고 한다.스폰을 보지 않기 때문, 소속사에서 일을 잡아 주지 않고 계약 기간 10년을 표준 보냈다고 밝혔다.그런 그는 수년간 모드 연기에서 아주 질 자신 있는 여자 연예인이다.유혹을 떨치고 기다리기로 선택한 그녀, 기다릴 때 이 불안이 있었지만 불의와 타협하지 않았다.그래서 가장 최근에 당당하게 밝혔을 테니 이정희씨도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기 위해 뽑은 연예계 은퇴가 역시 당당하기 때문에 방송을 통해 밝힐 수 있을 것이다.'댁 소견' 내가 괜찮았던 노래다노래방에 가면 꼭 부르고, MP3에 꼭 들고 있는 노래이다.일하던 시절 출퇴근 때 듣던 노래다.방송을 보고 잊어버렸던 내가 괜찮았던 것을 되찾은 감정이다.노래스토리 꽃이 피면 꽃이 피는 길에서 꽃처럼 화사한 웃음으로 달리고, 밖에 비 오면 원하지만 부는 대로 부는 빗물이 되어 와서 잤다, 헤어져 텅 빈 고독 속에 머물렀다고, 그 사이 텅 빈 말 sound를 바쁘면, 바쁘면 날아와서 닳아 가는 바라다에서 잠시 다가와 어디서든 만날 수 있는 얼굴만 자신이라면 인사할 수 있게 하고 머물렀다.헤어져 텅 빈 고독속에 머무르면, 자신이 비어버린 말 sound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