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그리하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8:13

    우리는 다시 센트럴로 내려가서 소호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기로 했다! 내가 댁 좋은 영화인 중경삼림에 본인이 왔던 그 미드레이블 에스컬레이터...


    >


    홍콩에 오고 나서 정말 거리 사진을 많이 찍은 것 같아요.마음에 좀 드는 커트예요.가고 싶다면 즉시 셔터 찰칵찰칵


    >


    약간... 잘 몰라서 헤매다가 거리에다가 홍콩쪽에 지도를 보여주면서 물어봤어요.손가락으로 저리 가라고 알려줬어요.가셨으니까! 마상은 가끔 다르게 운영되긴 했지만, 우리 여행에 그런 걸 미리 알아볼 준비성은 없어.그래도 운이 좋았는지 상행이었어요.~~~


    >


    음, 이거 탔어. 소감은..뭐야..이게..잘 에스컬레이터에 불과한..뭔가 달라진건 없는데?영화가 환상을 심어준거지 이정도..^


    >


    아무래도 바쁜 사람들 빨리 와서 가도록 만들어 놓은 거 1뿐이구나. 별.흥미가 없었어요...


    >


    (웃음)과거지만 사진은 마음에 들어..1 살았다!다만 좀 타고 이 근처에 타이세이 베이커리가 있어 구타르트 먹으러 가려고 맛보러 갔어요...


    >


    제가 원래 빵 종류를 잘 안 먹어요. 한국에서도 어디서든... 에그타르트... 태어나서 한 번 정도 먹은 것 같아요여기 에그타르트는 푸딩? 식감이 똑같다고 했어요.그리고 식어 먹지 않으면 계란 냄새가 날지도 모르니까... 지영은 바로 먹었어. 나는 식어서 먹었는데..난 달지도 않은게 제맛이었고 지영이는 마카오에서 더 맛있었어!!


    >


    그리고 거기에 제니쿠키가 있었기 때문에, 그것들에 눈이 먼 우리는 소호거리를 과감히 버리고, 그대로 제니쿠키를 사러 갔습니다. w 그중에서 제니쿠키를 산 사진은 없어. 곧 망고주스 먹은 걸로 넘어갈게요.맛있었다!


    >


    숙소 들렸다가 제니 쿠키 놓고. 아니요, 숙소에서 돌아오는 길에 택시에 치여 죽을 뻔했기 때문에 기겁을 하고 다시 센트럴로 나와 스타페리를 타러 갑니다.


    >


    낮에 본 관람차... 밤에는 댁에 굉장히 빛을 내는데요.


    >


    스타페리를 타고 천왕에서 침사추이에 갑니다.많이 힘들었던 자신감.. 사진이 조금씩... 스타페리도 표준 옥토퍼스카드로 찍어서 마스크를 할 수 있어요!


    >


    침사추이 왔어요! 한 오는데 한개 5분 정도 걸린 느낌?그대로 한강을 건너는 감정입니다.여기 오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해. 기념촬영하는 사람들도 많고


    >


    그러니까 지영이가 사진 찍어주려고 여기서 봐! 다 찍어줬는데, 정작 아이에겐 핀 다자신으로 고프에 w트리만 선명한 실화인지 미안해.


    >


    그래서 유명한 사진 탑을 한방 찍어 주고...소견보다 너무 비쌌어요?사진을 찍은 뿔이 없고...왜 모두 1컷트에 다소 음침하게 보관될 것이다.


    >


    그리고 바로 그 앞이 야경 명소였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이 심포니 오브 라이트가 시작될 때였습니다.맛있었다!


    >


    대기하고 있는 동안, 욘개, 11~캠~~


    >


    심포니오브라이트는 sound편하게 맞춰서 빌딩들 사이로 보이는 레이저쇼 같은데... sound... 아이쵸에 뭔지 잘 몰랐고 보통 오우 금방 시작하나봐..우리가 운이 참 좋구나~하는 기분으로만 봐서 그런지 그다지 감흥이 없었어요.큰 기대가 없었던 만큼 실망도 적었습니다.왼쪽으로 빙글빙글 레이저가 보이나요? 실제로 보면 더 좋아보이는데 카메라로 찍으니 딱 그렇네요.


    >


    그리고 나는 너를 꿈꾸고, 또 핀이 본인에게 갔어미안.222222


    >


    저도 한 대 찍어줘... 음, 이 날 눈썹이 되게 잘 그려졌네요 ...


    >


    심포니, 벌써 윈윈도 다 봤겠다.몸도 피곤할 거예요. 다음날 낮에 마카오에 돌아가야 해서 숙소로 돌아가려고 합니다.아쉬우니까, 철완에 가기전에 여기저기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온...최근사진이 너무아름답다...


    >


    열 1중 JPG


    >


    이사진은 조금 어쩐지 1형 깊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


    찜사추이에서나와서인기많은셀카도많이찍어와줘서사진에서느껴지네요.취향의 차이상당히...ᄏᄏᄏᄏᄏᄏ


    >


    자 센트럴로 돌아갑시다 ᅲᅲ


    >


    nextferry 아직 적신호 #인스타그램 감성


    >


    훌쩍훌쩍할 사이에 센트럴역으로 돌아왔어요.우리의 숙소가 있는 철완에서 한정거장이 떨어져 있었다.음~ᄀ


    >


    아~지하철의 전신 샤쯔챠쯔 풋풋 풋풋 풋풋 풋풋 풋풋 풋풋 풋풋 풋풋 풋풋 풋풋 풋풋풋프게츄이의 차 굉장히 22222222


    >


    그리고 지영이가 인생을 사진으로 찍어줬어요. ...


    >


    "숙소에 입부 칠하기 전의 마지막'홍콩의 밤의 사진'을 구걸하기 전 둘이서 '셔터'을 더 누르고 보겠습니다.


    >


    언니 홍콩은 빨간색이에요! 지영이의 예기 덕분에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해서 찍습니다.


    >


    오~ 더 홍콩 같아요?


    >


    TAXI~~그러고보니 여행내내 택시를 한번도 타본적이 없네요. ...


    >


    한굿..이사진 좋겠다...


    >


    그래서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편의점을 덮쳐보겠습니다.불고기 sound가 뭐지?규~여기가 국한(國漢)이거나 우유(ぎ)~~~ 빨랑~ 먹고 짐을 싸는것은 짧지만 얕게 이것저것 해보았다 상념의 홍콩 여행


    >


    홍콩에서 찍은 사진은 위 사진이 마지막이네요.새벽에 혼자 깨어나서 뭐하냐?정말 새벽 6시 30분 24도.12월 홍콩에 날씨가 너무 좋아...


    >


    지금 페리를 타고 마카오에... 그리고 비행기를 타고 서울로 돌아갑니다.지연수 나쁘지 않아 이 사진 아주 마음에 도우루오코마 옹 ​ ​#홍콩#홍콩 여행 중 미들 레벨 에스컬레이터#태국 전 베이커리#소호 거리#홍콩 소호 거리#침사추이#심포니 오브 라이트#요헹하 나온다#여행#후지 필름#fujifilm#fujixf의 0#xf의 0


    댓글

Designed by Tistory.